본문 바로가기
바이너리 Life

토스 환전 우대 100% 받는 꿀팁 feat.유로 달러 엔화

by 바이너리 임베디드 2022. 11. 3.

 

 

이탈리아 한 달 여행을 위해 원화를 유로화로 환전하려고 합니다.

현금을 많이 가져가게 되면 도난 발생 시 곤란하게 됩니다.

이탈리아에서 하도 소매치기가 극성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.. ㅎㄷㄷ

그래서 50만 원 정도만 환전하려고 합니다.

 

도착해서 현금이 필요하게 되면 ATM기에서 인출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.

수수료가 많이 발생하는 것 아니냐는 생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그런데 수수료 없이 인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답니다. 

그 방법은 추후에 또 포스팅하겠습니다.

 

그럼 출국 전에 50만 원을 유로화로 환전 우대 최대한 높게 받고 나가려고 합니다.

그런데 환전 우대를 100% 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

바로 토스를 사용하면 됩니다.

토스를 사용하여 환전 우대 100%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토스 환전 우대 100% 받는 꿀팁 feat.유로 달러 엔화
토스 환전 우대 100% 받는 꿀팁 feat.유로 달러 엔화

 

 

1. 토스 어플 실행

 

안드로이드 폰이든 아이폰이든 토스 어플을 설치하고 어플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시게 됩니다.

그럼 여기서 제일 하단에 전체 버튼을 누릅니다.

그리고 드래그로 아래쪽으로 쭉 내리면 편의라는 카테고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

그럼 그 카테고리 안에 환전이라는 항목을 만나게 되실 것입니다.

그럼 바로 한번 클릭해보시죠!

 

 

 

2. 환전 클릭

 

100% 환율 우대 효과로 저렴하게 환전하세요.라는 문구를 만나시게 될 것입니다.

100%의 환율 우대는 사실 딱 한 번만 가능합니다.

토스와 하나은행이 합작해서 진행하는 부분인데요.

하나은행에서 최대 90% 우대를 해주고 토스가 나머지 10%에 대해 지원해주는 형태입니다.

그래서 100%가 되는 것입니다.

저는 이번이 처음 환전하는 기회여서 100% 환율 우대 효과를 맛보았습니다.

그럼 다시 진행해보도록 할까요?

 

환전하기 버튼을 누른 후 어떤 통화로 환전할지 물어봅니다.

저는 당연히 유로화를 선택했습니다.

그런데 여기서 유로 말고도 달러나 엔화 그리고 그밖에 통화로도 환전이 가능하니 입맛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.

요즘 일본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아 엔화 환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.

 

 

 

3. 환전 금액 및 수령 장소

 

그럼 내가 얼마나 환전할지를 입력해주면 됩니다.

내가 환전하고 싶은 만큼의 원화를 입력하여 주면 자동으로 환전할 돈이 입력이 됩니다.

사진에는 80% 우대라고 되어 있네요. 

제가 이미 한번 진행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.

토스를 이용하여 두 번째 환전을 진행할 때는 하나은행에서 90% 우대가 아닌 80% 우대를 해주네요. 

그럼 90%를 받으려면 하나은행 쪽에서 진행해야 90%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.

여하튼 토스를 이용해서 환전하는 것은 딱 한 번의 기회가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.

가능한 한 큰 금액을 환전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그럼 이제 환전할 금액을 입력했다면 수령 지점을 검색하면 됩니다.

수령하고 싶은 가까운 동네를 입력하면 가까운 하나은행 지점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.

저는 인천공항에서 수령하는 것으로 진행했습니다.

그리고 수령 날짜를 선택해줍니다.

 

 

 

 

이 컨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!!!

ㅇ ㅏ ㄹ ㅐ 를 꼬 오 옥!! 부탁 드립니다. 컨텐츠를 지속하는 큰 힘이 됩니다.

 

 

4. 금액 송금

 

그럼 지금까지 진행하면서 선택했던 내용들을 요약해서 보여줍니다.

자기가 원하는 대로 잘 입력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면 됩니다.

그리고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.

 

그럼 내가 환전할 금액을 송금해주면 모든 것이 끝이 납니다.

참 간단하죠!!?!!!

이제 여행 가는 날 인천공항에서 유로화를 수령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. 하하하

이탈리아 한 달 살기 매우 기대가 됩니다!ㅎ

 

 

 

 

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!!

 

댓글